티스토리 뷰

일본 간사이여행을 하면서 숙소는 교통 이동이 편한 우메다역으로 

잡았었는데요!! 우메다역은 오사카역으로 도보로 이동가능하기에 오사카 시영지하철은 물론이고 JR까지도 손쉽게 이용할수있어서 교통편으로는 정말 좋은거 같아요!


일본 간사이여행 3일차! 아침일찍 일어나서 아리마온천으로 향하게 되었는데요!!

일본에 왔으니 온천은 해야하는거 아니냐며~~ 

아침부터 무거운몸을 이끌고 다녀왔네요!



햅파이브 관람차



우메다에 있는  햅파이브 관람차!

아침에 숙소에서 우메다역으로 가는길에 찍어봤네요^^




우메다역



이날 제가 이용한 패스권은 다이코노유 패키지 한신판이였는데요!!

일반 티켓을 끊어서 아리마온천 까지 가려면 교통비가 만만치 않기때문에

본인의 목적에 맞는 패스권을 구입해서 가시는게 좋아요!


한신판이니까 물론 우메다역에서 전철은 한신전철을 타고 이동을 해야하겠지요!


우메다역에서 한신전철 우메다역 이정표를 따라서 이동해주구요!




한신전철




우메다역에있는 한신전철 개찰구를 통과하면 바로 만나볼수있는

전광판인데요!! 목적지로 가는데 어떤전철을 몇시에 

타야하는지 등등 정보를 얻어야 해요!! 

서두르기만 하느냐고 전광판을 못보면 더 늦어질수도 있으니 참고!


저는 맨위에있는 8시 38분 직통특급 히메지행 열차를 탔어요^^




직통특급 히메지행 열차



시간을 맞춰서 숙소에서 나온것도 아닌데 운이 좋았는지 시간이 딱딱 맞아서 열차도

와주는것이 뭔가 좋은일이 생길거 같은 느낌을 받았지만..


아무일도 없었다는거...




신카이치역



히메지행 열차를 타고 가다가 중간에 신카이치역 에서 내려줘야해요!


한번에 아리마온천역까지 가는 다이렉트열차도 하루에 몇번 운행을 한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했지만.. 직접 이용을 해본게 아니고..또 나에게 그런

운이 있을리가 없다며... 일찌감치 포기하고 사전에 찾아놓았았던

아리마온천 가는법을 따라서 다녀왔네요!




고베전철



신카이치역에서 내리셨다면 고베전철을 타는곳으로 이동을 하셔야 하는데요!


신카이치역에서부터 아리마온천역까지 가기위해서는 고베전철을 이용해야 하기

때문이랍니다!! 


한신 투어리스트패스를 이용하신다면 아리마온천역에 가기위한 고베전철을 

이용을 못하기때문에 일반티켓을 추가로 끊어야 하구요!!


물론 제가 이날 이용한 다이코노유패키지 한신판은 아리마온천 까지의 고베전철도

이용할수 있어요!






환승하는곳 앞에 또 전광판이 준비되어있는데요!

1,2번이 아리마온천으로 가는 방향이네요!


여기에서 산다행 열차를 타시면 된답니다!




산다행 열차



산다행 열차가 또 바로와주네요!! 

이럴일이 없는데.... ㅎㅎ

나에게도 앞으로 행운이? 



아리마구치역



신카이치역에서 산다행 열차를 타고 아리마구치 역에서 내리시면 되구요!




아리마구치역내



내리신 승강장에서 역 끝에방면으로 이동을 하시면 반대편으로 건너가는곳이

나오구요!! 

사진에서 보시면 반대편으로 건너가고 있는 분들이 보이시나요?

 





길을 건너가면 아리마온천역으로 가는 열차가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이 열차를 타고 한정거장만 가면 종점인 아리마온천역이 나와요!




아리마온천역



한정거장만 가면 되는데 굳이 방송으로 이번정거장은 이열차의 종점인

아리마온천역이라는 방송이 나오는게 조금 웃겼어요^^&






아침일찍 우메다역에서 출발해서 두번의 환승을 거쳐 도착한 아리마온천!

대부분 일반티켓으로 가시는것 보다는 간사이 쓰루패스 & 다이코노유 패키지 같은

패스권을 이용해서 많이들 찾으시는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