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정보

가성비좋은 괌 플라자 호텔 후기

힐링이필요 2017. 6. 12. 17:45

휴양을 목적으로 다녀온 괌여행!

관광목적이 아닌 말글대로 힐링을 목적으로 찾은여행에서 

숙소는 괌 플라자 호텔에 묵게 되었네요!


갑자기 친구가 휴가받았다고 자기가 일정계획 다 책임진다고 해서

급하게 다녀왔는데요!! 묵었던 괌플라자호텔 가성비 좋은거 같아서

글까지 쓰게되네요!





우선 위치가 참으로 좋다고 할수있겠는데요!

괌시내, 쇼핑거리로 핫한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좋더라구요! 

호텔 앞쪽으로 투몬비치가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차로 5분정도 가면 K마트가 나오고, 공항과 사랑의절벽도 

15분남짓이면 갈수있으니까요!




수영장



괌 플라자호텔 수영장은 그리 넓지않았는데요!

수영장을 많이 이용하실 분이라면 조금 불편할수도 있을지 

모르겠답니다!! 




로비



괌 플라자호텔 4성급 호텔인만큼 직원분들도

친절했구요!


*물론 의사소통이 잘 안돼서 조금은 불편하기도 했답니다!




침실



룸은 청결하고 컨디션 좋았는데요!

방음이 조금 안돼는것 빼고는 가격대비 만족했습니다!


이런 점을 상쇄할정도로 위치가 좋아서 쇼핑센터는 걸어서 

다닐수 있었으니까요!




욕실



어매니티는 따로 없고 풋쉬형식으로 되어있는데요!

처음에 괌 플라자호텔 가기전에 다른분 글을 읽어보면서

샤워기 고장났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제가 사용한룸은 문제없이 나오더라구요!







숙소를 구할때에 미리 이것저것 알아보면서 준비를 했었는데요!!


개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조식은 괜찮았다는 평보다 별로였다는 평이 많아서 패스했답니다!! 



플라자 리조트 예약참고



괌여행을 하면서 위치좋은곳을 원하신다면 참고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