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부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수영장/비치


무더위가 찾아오고 있는 6월을 보내고 있는 요즘 자꾸만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는 생각에 사로잡힐때가 많은데요!


휴양을 목적으로 많이 찾는 세부 리조트에 대해 소개를 해볼까 해요^^


세부 여행하는동안 날씨가 계속 화창하고 좋아서

수영장에서 놀기 넘나 좋았다는!






우선 마리바고에는 3개의 수영장과

프라이빗 비치가 있는데요!

가든위, 메인풀, 아무마스파 스위밍풀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답니다!


이중에서 수영장은 대부분 가든윙이나 메인풀장에서 

시간을 대부분 보냈구요!


수영장옆에 조그마한 원두막에서

룸넘버를 말하면 룸당 비치타월 한개씩 제공해주구요!





세부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는 막탄 국제공항 뒤쪽에 위치해 있으며

20분정도 소요가 되는거리인데요! 


걸어서 이동할수있는 세이브모아 대형 슈퍼마켓이 있는데 

묵는동안 평하게 이용하기도 했네요


마리바고 리조트 자체가 필리핀 전통 가옥양식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여행온 느낌 팍팍!


블루워터 리조트 참고



침실



룸컨디션 깔끔하구요! 




욕실



욕실도 깔끔^^




비치



수영장에서 한참 놀고나서 

비치쪽으로 나오면 전용섬이 나오는데요!

모레가 어찌나 고운지ㅎ


좌측앞에 있는 비치는

아일랜드 호핑투어, 스쿠버다이빙, 스노쿨링 같은

해양스포츠를 즐길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구요!



조식



조식먹을때에는 김치가 있어서 놀라기도 했네요 ㅎㅎ


역시 필리핀으로 놀러갔으니 과일도 푸짐하게 양껏

먹고와야겠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