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쇼핑리스트 일본여행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일본 여행객들이 요즘들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비행기값

숙소등의 경비가 예전에 비해서 많이 저렴해진 효과가 아닐까 싶어요! 

특가한번 제대로 잡으면 국내여행갈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뱅기표를 끊을수

있기에 특가상품을 노리시는 분들또한 많을거 같은데요!


일본 여행갈때에 많이들 사오시는 일본 쇼핑리스트 한번 정리를 해볼까 해요^^




떼샷



일본여행 다녀오신후에 일본 쇼핑리스트 떼샷 많이들 올려주시는데요!

저도 한번 올려볼께요!! 


일본 돈키호테에서 대부분 구매하였기에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라고도 

할수 있겠는데요!


하나씩 제품별로 살펴보겠습니다!



인절미과자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인절미과자!

저는 처음에 인절미과자 라고해서 다른걸 떠올렸었는데.. 

(처음에는 매칭이 잘 안돼더라구요 ㅎㅎ)


먹어보면 엄청 부드러운것이 입에서 살살 녹아요! 




곤약젤리



다음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곤약젤리


일본 쇼핑리스트 목록들을 살펴보면 은근 젤리류가 

많은것 같은데요!! 간식으로 먹기 좋아서 많이들 담아오시는거

같아요!


단.. 곤약젤리의 경우 액체류로 분류가 되기때문에 위탁수화물로 보내셔야 한다는것

잊지 마시구요!

 



킷캣



다음 일본 쇼핑리스트 녹차킷캣!

요것도 일상생활할때에 하나씩 까먹기 편하고 맛있고!! 

초콜렛이라 달아요~~! 엄청 ㅎㅎ





아시리라시트



다음은 아시리라시트 


저녁에 자기전에 발바닥에 붙이고 자는 시트인데요!

자고일어나서 확인해보면 까맣게 변한 모습을 볼수 있을거에요!

불필요한 분비물을 저녁 자는동안 배출을 시켜주는 역할!




사나 두유클렌징



다음은 사나 두유 클렌징폼


퍼펙트휩이랑 함께 클렌징폼으로 돈키호테에서 많이 담아오시는

제품이지요?




퍼펙트휩



일본 쇼핑리스트 가장 많이 담아오는 상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퍼펙트휩! 저는 가격비교 하느냐고 다이코쿠 같은 드럭스토어 돈키호테도 여러곳

돌아다니면서 알아봣었는데요!! 제가 다녀올때에는 도톤보리 돈키호테가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코로로젤리



돈키호에 쇼핑리스트 이어지는 코로로 젤리!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수밖에 없는 진한 향의 코로로 젤리

저번에 일본에서 사와서 차안에서 먹으려고 뜯으니까

차안 곳곳으로 퍼지는 진한 향이 ㅎㅎ




과즙구미



역시 젤리 인데요!

메이지에서 나온 과즙구미 

사과, 포도, 귤 ㅎㅎ

이것도 꽤 많이 담아왔는데 지금은 다 먹고 없네요!






일본 여행가시는 분들은 여행지, 먹거리는 물론이고 쇼핑을 메인으로 

다녀오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캐리어에 공간이 남아있다면 일본 쇼핑리스트

참고하시는것도 좋겠네요^^


댓글